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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폰을 분실하였다면 머릿속이 하애지게 됩니다.
각종 사진에 저장해둔 정보에 가까스로 정신을 가다듬고 컴퓨터를 켜서 정보를 확인하였다면 이렇게 대처하세요
아이폰 분실시 대처방법
통신사에 분실 신고 및 발신 정지 요청
전화 분실을 인지하고 전화를 걸어도 한동안 받는 사람이 없다면 분실신고를 하고 발신 정지를 요청해야 합니다.
소액결제나 데이터 사용으로 추후 더 난처하고 당황해 질 수 있기 때문에 통신사별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.
사업자고객센터 연락처
통신사/알뜰폰 사업자 | 고객센터 연락처 |
SK텔레콤 | 114(U+유모바일 가입자) / 1644-5353 |
KT | 휴대폰에서 114 (무료) 일반전화: 100 (무료) |
LG유플러스 | 휴대폰에서 114 (무료) 일반전화: 1544-0010 (유료) 분실·파손 전담센터: 1644-5108 (유료) |
헬로모바일 (CJ) | 114(헬로모바일 가입자) / 1855-1144 |
KT M모바일 | 1899-5000 |
U+유모바일 (구 U+알뜰모바일) | 114(U+유모바일 가입자) / 1644-5353 |
원격으로 기기 잠그기 및 위치 추적
물론 미리 설정이 되어있어야 하는데 만에 하나 그래도 찾을 수 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싶다면 스마트폰의 '내 기기 찾기' 기능을 활용하면 됩니다.
아이폰의 경우 애플의 '나의 찾기' 기능을 통해 분실 모드를 활성화하고, 기기의 위치를 추적하거나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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